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2월 14일_다현, 슬기, 송지효, 이젤, 임수지, 지효

by noksan2023 2024. 2. 14.
반응형

[포토] 트와이스 다현, 이 느낌 스페셜

 

 

0214 다현1

 

 

 

0214 다현2

 

 

 

0214 다현3

 

 

트와이스(TWICE) 다현(DA HYUN)이 트와이스 다현이 니트+데님, 계절 앞서가는 의상을 입고 12일 오후 패션쇼 일정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하고 있다. 트와이스(TWICE) 다현이 12일 오후 뉴욕패션쇼 참석차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출국장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트와이스 다현.

 

 

레드벨벳 슬기 ‘여고생 느낌~’

 

 

0214 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Red Velvet ) 슬기가 12일 오전 뉴욕패션쇼 참석차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출국장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레드벨벳 슬기.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12일 오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레드벨벳 슬기가 출국장으로 향하며 팬들과 취재진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43세 송지효, 핑크 스커트 입고 뽐낸 우아美 “또 리즈 갱신”

 

 

0214 송지효

 

 

 

배우 송지효가 우아한 매력을 자랑했다. 지난 9일 송지효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LBL 봄 시즌 론칭 2/12 18:30”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송지효는 다양한 패션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이날 송지효는 사진에서 간결한 블랙 톱에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송지효는 흑발의 긴 생머리로 우아함을 한층 더 강조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지금까지 올린 사진 중에 최고로 예뻐요”, “또 리즈 갱신”, “지효 누나 미모엔 벌써 봄이 찾아왔네요”, “진짜 말도 안 되게 예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1년 8월 15일생인 송지효의 현재 나이는 43세다. 아울러 송지효는 SBS ‘런닝맨’에 고정 출연 중이다. (사진=송지효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젤, 사랑스러운 배꼽 인사

 

 

0214 이젤

 

 

‘싱어게인3’ 이젤이 13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 도착해 인사를 하고 있다. 

 

 

[포토]치어리더 임수지, 농구장 깜짝 프러포즈에 감동

 

 

0214 임수지

 

 

0214 임수지

 

 

 

2023-2024 프로농구 서울삼성과 안양정관장의 경기가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치어리더 임수지가 하프타임 중 깜짝 프러포즈를 받자 놀라고 있다. 1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과 안양 정관장의 경기. 하프타임 때 삼성 치어리더 임수지 양이 남자 친구로부터 프러포즈를 받고 있다.

 

 

트와이스 지효 역시 탄탄 글래머, 가슴골 드러낸 크롭탑으로 완벽 몸매 자랑

 

 

0214 지효

 

 

 

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12일 지효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With YOU-th”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지효는 가슴골이 드러나는 크롭탑 상의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또한 지효는 야경보다 더욱 화려하고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지효는 과감한 노출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지효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