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1월 17일_이솜, 안지혜, 지효, 노정의, 신세경

by noksan2023 2024. 1. 17.
반응형

 

[TD포토+] 이솜 '섹시한 망사 절개 드레스'

 
 
 

0117 이솜

 

 

 

0117 이솜

 

 

 

0117 이솜

 

 

 

0117 이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과 사무엘(안재홍)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으로 오는 1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서울, 곽혜미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배우 이솜이 취재진을 바라보고 있다. 

 

 

 

[Ms포토] 안지혜 '재킷 하나로 만든 하의실종'

 

 

0117 안지혜

 

 

 

0117 안지혜

 

 

 

0117 안지혜

 

 

 

배우 안지혜가 16일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황야’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안지혜가 16일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황야’ 제작보고회 무대에 오르고 있다.

 

 

 

 

 

[Ms포토] 트와이스 지효 '섹시한 시스루'

 

 

0117 지효

 

 

0117 지효

 

 

 

(MHN스포츠 인천공항, 이지숙 기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17일 오전 해외 패션쇼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트와이스 지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팩트ㅣ인천국제공항=서예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지효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4FW 아미 파리 패션쇼' 참석 차 1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165cm·39kg' 노정의, 예쁜 얼굴에 반했다가…말라도 너무 마른 다리에 '걱정' [엔터포커싱]

 

 

0117 노정의

 

 

 

0117 노정의

 

 

 

0117 노정의

 

 

 

0117 노정의

 

 

 

'다이어트 살살해주세요~' 배우 노정의가 16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황야'(감독 허명행)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노정의가 16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서울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황야'(감독 허명행)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아역 배우부터 활약했던 노정의는 통통한 볼살에 귀여운 이미지였으나 '노정의 다이어트'라는 검색어가 뜰만큼 체중감량에 성공해 현재는 화려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지난해에는 자신의 SNS에 키 165cm, 몸무게 39kg, 체지방량 5.7kg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 등이 출연한다. 26일(금) 공개.

 

 

 

신세경, 첫 남장여자 기대해 주세요

 

 

0117 신세경

 

 

0117 신세경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신세경이 16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조정석 분)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 강희수(신세경 분)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2024.1.16/뉴스1 배우 신세경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신세경은 16일 서울 신도림동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신세경은 핑크 트위드 자켓과 스커트로 셋업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명품 B사 제품으로, 직각 어깨가 돋보이는 숏 재킷은 한화로 약 400만원이다. 포켓 미니 스커트는 약 260만원대다. 신발은 현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한편, '세작'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조정석 분)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멜로 사극 드라마. 신세경은 임금을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이 된 강희수 역을 맡아 첫 남장 여자 캐릭터에 도전한다.

 

 

 

[IS포토] 안지혜-노정의, 발맞춰 퇴장하는 '흑백 두 미녀'

 

 

0117 안지혜_노정의

 

 

 

0117 안지혜_노정의

 

 

 

[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배우 안지혜-노정의가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황야 제작발표회에 참석, 포토타임후 퇴장하고 있다. 오는 1월 26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에서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을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 등이 출연하고,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유령, 헌트, 부산행 등에서 무술감독으로 활약했던 허명행 감독이 첫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