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핑크빛으로 물든 스타들_카리나 이재욱, 김가영, 피독

by noksan2023 2024. 2. 28.
반응형

"첫눈에 반했다" 카리나♥이재욱→김가영♥피독, 핑크빛으로 물든 ★들

 

 

카리나 이재욱, 김가영 피독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 커플부터 기상캐스터 김가영과 프로듀서 피독까지 2월, 연예계가 핑크빛으로 물들고 있다.

먼저 카리나와 이재욱은 27일 '디스패치'의 보도로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매체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지난 1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인연을 맺은 후 커플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패션쇼에서 만나 첫눈에 반한 두 사람은 밀라노의 인연을 서울에서도 이어갔다고. 현재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카리나는 주로 이재욱의 동네에서 만나 공원을 산책하며 데이트를 즐겼다는 전언이다.

이후 양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도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재욱 카리나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이후, 이들이 처음 만나 첫눈에 반한 패션쇼장에서의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나란히 앉았던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패션쇼장 외부에서 이재욱은 카리나에게 눈을 ?竄 못하는가 하면, 한 카페에서 카리나를 위해 매너있게 자리를 양보하는 모습까지 보여 시선을 모은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본업에도 충실히 임하고 있다.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재욱은 이후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환혼' 등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로얄로더' 역시 완성했고, 넷플릭스 '탄금'(가제)을 촬영 중이다.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로 데뷔했고 히트곡을 연이어 발매하며 K팝 스타로 떠올랐다. 현재 에스파 역시 컴백을 앞두고 있다.

 

 

피독 김가영

 

 

그룹 방탄소년단의 프로듀서 피독과 기상캐스터 김가영도 핑크빛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13일, 한 매체는 피독과 김가영이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이라고 소개하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후 김가영은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 FM 테이입니다'에서 열애 사실을 직접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열애설 질문을 받은 김가영은 "올해 일도 열심히 하고, 축구도 열심히 하고 있고, 연애도 부지런하게 하고 있다"라고 피독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에 테이는 "우리 가영이 연애하고 있다. 가영 씨를 진짜 오래 봤는데 요즘 편안해 보이는 모습이 오빠로서 감사하고 예쁘고 그렇다"라고 말했다.

"방송에서 이런 이야기를 처음 해봐서 기분이 이상하다"고 한 김가영은 "연락을 많이 주셨는데 축하해 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 둘 다 일을 좋아해서 열심히 일하고 서로 배려해 주면서 잘 만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피독은 방탄소년단 음악의 아버지라 불리는 유명 프로듀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 8의 멤버'로 부르는 인물로 '상남자', '불타오르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페이크 러브', '피 땀 눈물', '온', '디엔에이', '봄날' 등 수많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을 만들었다. 5년 연속 저작권료 1위를 기록하며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여는 KOMCA 저작권대상에서 5연속 대중 작사, 작곡 분야 대상을 차지했다.

김가영은 OBS 경인 TV 기상캐스터, 포항문화방송 아나운서 등을 거쳐 2018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했다.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원더우먼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괴롭혀주세요"…'연인 인정' 카리나♥이재욱, 말투도 똑같네

 

 

"괴롭혀주세요"…'연인 인정' 카리나♥이재욱, 말투도 똑같네

 

 

열애를 인정한 이재욱과 카리나가 비슷한 말투로 눈길을 모았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두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라는 제목의 '살롱드립2' 30화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하는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했다. 

 

 

"괴롭혀주세요"…'연인 인정' 카리나♥이재욱, 말투도 똑같네

 

 

이날 MC 장도연은 현장에서 환복도 거침없이 하며 준비를 빠르게 한다는 이준영을 놀렸다. 이재욱은 "되게 조롱을..."고 말을 잇지 못하자 장도연은 "너무 못됐죠"라고 되물어봤다. 이재욱은 "너무 좋다"라며 "약간 괴롭혀주세요"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놓치지 않고 "그래요?"라며 눈을 빛내자 이재욱은 "아니"라며 번복했다. 누리꾼들은 이재욱의 '괴롭혀달라'는 반응이 카리나와 같다며 주목했다. 

 

 

"괴롭혀주세요"…'연인 인정' 카리나♥이재욱, 말투도 똑같네

 

 

지난 2월 초 '살롱드립2'에는 카리나가 출연했다. 그는 '살롱드립' 첫 시즌부터 봤다며 장도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도연은 "안 바쁘냐"며 카리나를 놀렸고 장도연은 "전 세계를 호령하고 있는 에스파의 리더 아니냐. 누추한 저희 '살롱드립'을 봐주신다고 하니. 너무 고마운데 표현 잘 못하는 저의 방식이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카리나는 "너무 행복하다. 저 이런 거 좋아한다. 막 대해달라. 막 굴려달라"라며 즐거워했다. 

 

한편, 같은 날 오전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이 터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리나가 멤버들과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은 이재욱의 동네에서 만남을 가졌고, 이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하며 애정을 키워나갔다고 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도도솔솔라라솔', '여신강림', '환혼' 등에 출연했다. 오는 28일 디즈니+ '로얄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20년 에스파로 데뷔한 카리나는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드라마'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6월 두 번째 월드투어를 전개한다.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 인정 “180cm 넘는 흑발男” 이상형 적중

 

 

▲ 뉴스엔DB/왼쪽부터 카리나 이재욱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23)와 배우 이재욱(25)이 열애 중이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2월 27일 뉴스엔에 이날 불거진 카리나와의 열애설과 관련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이날 뉴스엔에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이날 오전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 1월 한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것.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첫눈에 반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선남선녀의 열애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카리나의 과거 이상형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다. 


카리나는 과거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상형으로 '흑발에 웃는 것 예쁘고 손발 크고 키 180cm 이상에 담배 안 피우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남자를 꼽은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프로필상 키가 187cm이고, 흑발이 잘 어울리며, 손발이 큰 이재욱이 카리나의 이상형에 적중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환혼' 등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8일 디즈니+ '로얄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 싱글앨범 'Black Mamba'로 데뷔, 'Next Level' 'Drama' 등을 히트시켰다. 에스파는 오는 6월부터 두 번째 월드투어에 나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