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2월 25일_트와이스 모모, 경수진, 권은비, 최유정

by noksan2023 2025. 2. 25.
반응형

트와이스 모모,'심쿵 미소'

 

 

 

모모

 

 

 

트와이스 모모가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오니츠카타이거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트와이스 모모가 출국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모모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24일 오전 해외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모모가 출국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12월 6일 새 미니 앨범 'STRATEGY'(스트래티지)를 발매했다. 또 사나, 미나, 모모로 결성된 트와이스 최초 유닛 그룹 미사모는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기간 내 도쿄 돔 입성 기록과 함께 일본 3개 도시 6회 규모의 첫 돔 투어를 성료했다.  

 

 

경수진, '자신감 가득'

 

 

경수진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백수아파트’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경수진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백수아파트’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으로 오는 2월 26일 개봉예정이다.

 

 

 

경수진

 

 

 

 24일 오후 서울 코엑스에서 영화 '백수아파트'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배우 경수진과 고규피르 이지훈, 김주령, 최유정이 출연하는 영화 '백수아파트'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 배우 경수진이 입장하고 있다.

 

 

권은비, '마닐라 워터밤 가요'

 

 

권은비

 

 

가수 권은비가 마닐라 워터밤 참석 차 21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필리핀 마닐라로 출국하고 있다.

 

 

 

권은비

 

 

 

2월 21일 인천광역시 중구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권은비가 출국했다. 권은비가 출국 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권은비는 ‘워터밤 마닐라 2025’ 일정을 위해 출국했다.

 

 

최유정, '엄지 척'

 

 

최유정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백수아파트’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그룹 위키미키 출신 배우 최유정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백수아파트’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으로 오는 2월 26일 개봉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