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포토 제닉

개그맨 김기리, 깜짝 결혼 발표… 예비 신부는 미모의 '여배우' (+사진)

by noksan2023 2024. 1. 30.
반응형

개그맨 김기리, 깜짝 결혼 발표… 예비 신부는 미모의 '여배우' 

 

 

배우 문지인(왼쪽)과 개그맨 출신 김기리(오른쪽)가 오는 5월 결혼한다. / 문지인 인스타그램, 김기리 인스타그램

 

 

 

오는 5월 비공개 예식… “노력하는 부부 될 것”

 

개그맨-배우 부부가 탄생한다. 개그맨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문지인 소속사 심스토리는 29일 "문지인과 김기리가 결혼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그간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 최근 가까운 이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식은 오는 5월 중 서울 모처에서 올릴 예정으로, 예식은 가까운 친지, 지인만 모신 채 비공개로 치러진다. 결혼을 공식화한 문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김기리는) 저를 생각해 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라며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기리 역시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통해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동그라미안의 배우 문지인

 

 

1986년생인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퍼레이드', '드림', '망설이지마', '오! 마이 레이디', '자이언트', '인수대비', '미스코리아', '용팔이', '쎄시봉', '투깝스', '대군-사랑을 그리다', '뷰티 인사이드', '뷰티풀 보이스', '킬힐' 등 다수 작품에 나왔다.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고 있다. 1985년생인 김기리는 SBS '개그1'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린 뒤, 2010년 KBS 2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한 그는 배우로 전향, 각종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 '달을 빚는 토끼', 드라마 '초인가족 2017', '대장금이 보고 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왜그래 풍상씨', '여름아 부탁해', '안녕? 나야' 등에 등장했다. 연극 '헤르츠클란' 무대에 서기도 했다.

 

 

 

김기리, 문지인과 5월 결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 [공식]

 

 

김기리 문지인

 

 

 

29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에 따르면, 김기리가 문지인과 열애 끝에 오는 5월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문지인과 백년가약을 맺게 된 김기리는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통해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서 활약을 펼쳐 오던 김기리는 최근 배우로 영역을 확장해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은 물론, KBS2 ‘안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도 연극 ‘헤르츠클란’까지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여기에 최근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까지 연기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기리, ♥문지인 동생 실종에 발벗고…열애 흔적 눈길

 

 

김기리 문지인

 

 

 

코미디언 겸 배우 김기리와 배우 문지인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김기리가 문지인의 실종된 동생을 찾는데 발벗고 나섰던 일이 재조명됐다. 29일 김기리와 문지인은 소속사를 통해 "김기리와 문지인은 열애 끝에 오는 5월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의 열애가 알려지지 않았던 가운데 전해진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으나 지난해 두 사람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이들의 열애를 짐작할 만한 흔적이 있었다. 특히 문지인이 지난해 10월 동생 실종 소식을 알리며 도움을 청했을 당시 김기리가 적극 힘을 보탰던 것이 화제가 됐다. 당시 문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종된 동생의 신상과 사진 등을 공개하며 "저는 정신지체 1급 동생이 있다. 지능이 3~4세도 안되는 그냥 아가다. 근데 오늘 낮 2시쯤 버스정류장에서 실종돼 지금껏 못 찾고 있다"고 알렸다. 그는 "뇌전증(간질)까지 있고 보행이 미숙한 아이라 오늘 밤이 너무 위험한데 혹시 수원, 화성(동탄), 오산 그 주변 계신 분들 좀 제보 부탁 드린다"고 부탁했다. 이어 "그리고 자꾸 버스를 타는 버릇이 있어 더 멀리 갔을 수도 있다. 출퇴근 시간이라 버스에 왠지 있을 것 같다. 보신 분들 꼭 좀 제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기리는 문지인의 게시물을 공유하며 발벗고 나섰다. 그는 "수원, 동탄, 오산 쪽 사시는 분들 제발 봐달라"라며 "지능이 3~4세 되는 아이다. 간질이 있기 때문에 추운 날씨를 고려했을 때 오늘 밤이 고비인 상황이다. 제발 주변을 한 번씩만 살펴봐 주시길 바란다. 부탁드린다. 그리고 기도를 부탁드린다"며 문지인의 실종된 동생 찾기에 힘을 보탰다. 이후 문지인은 실종 소식을 알린지 약 4시간 만에 무사히 동생을 찾았다고 전했다.

문지인의 실종 사건 약 3개월 만에 두 사람은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김기리는 2006년 SBS '개그 1'로 데뷔한 이후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이후 김기리는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은 물론, KBS2 '안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쳤다.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도 활약한 바 있다.

 

 

김기리=사랑전도사..송지은♥박위 오작교에서 ♥문지인 예랑으로

 

 

김기리=사랑전도사..송지은♥박위 오작교에서 ♥문지인 예랑으로

 

 

 

이쯤 되면 사랑 전도사다.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의 오작교였던 김기리가 알고 보니 비밀 연애 중이었다. 배우 문지인과 오는 5월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많은 이들에게 다시 한번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김기리는 29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를 통해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나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문지인도 “저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성실한 사람이다. 서로에게 같은 마음과 자세로 노력하며 사는 부부가 되겠다"며 기쁜 속내를 내비쳤다.

 

불과 지난해 12월까지만 해도 김기리는 열애설의 주인공이 아닌 열애설 오작교의 위치였다. 송지은은 당시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내가 다니는 교회에 김기리 오빠가 있다. 어느 날 '너 박위 알아? 어제 그 사람이랑 밥 먹었다. 올해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이었는데, 너무 멋있어서 반했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박위가 쓴 ‘위라클’ 책을 줬다. 책을 읽으면서 박위라는 사람에 대해서 영화처럼 장면들이 자꾸 내 머릿속에 그림이 그려지고 자꾸 눈물이 났다"며 이후 박위를 SNS 스토리에 태그한 일로 인연을 맺게 됐음을 밝혔다. 김기리의 추천으로 송지은이 박위의 책을 읽었고, 김기리의 권유로 박위가 교회에 다니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된 셈이다.

 

이에 김기리는 “솔직히 방송에서 보이는 박위, 송지은 커플의 모습은 진실되지 못하다. 실제로는 한참 더 선하고 사랑스럽고 기쁨이 넘치며 온유하며 예쁘다"며 유튜브 영상에 흐뭇한 댓글을 남겼다. 그랬던 김기리가 한 달 뒤에는 아름다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문지인과 목하 열애 중이던 그가 주변인들에게도 사랑의 위대함을 몸소 보여 준 걸로 풀이된다. 5월의 신랑과 신부가 되는 김기리-문지인 커플이 연애 만큼 화목하고 예쁜 가정을 꾸리길 팬들은 바라고 있다.

 

한편 KBS 공채 25기 개그맨으로서 활약을 펼쳐 오던 김기리는 최근 배우로 영역을 확장해 영화 ‘세기말의 사랑’, ‘비광’은 물론, KBS2 ‘안녕? 나야!’, ‘왜그래 풍상씨’, 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에서 활약했다. 현재도 연극 ‘헤르츠클란’까지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문지인은 드라마 tvN ‘킬힐’에선 신입PD 성우 역을 맡았고, JTBC ‘뷰티인사이드’에선 서현진의 1인 기획사 사장이자 매니저로 맹활약했다. SBS ‘닥터스’에선 박신혜의 친구이자 극의 활력을 주는 깨발랄 캐릭터로 사랑 받았고,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선 단아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반응형

댓글